케이메디허브,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 시행

2023-11-23 15:43
  • 글자크기 설정

지역 내 어르신 800여 명, 식사와 배식

케이메디허브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두류공원에서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를 시행했다. [사진=케이메디허브]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두류공원에서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를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는 케이메디허브 임직원 15명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자원봉사자 등 약 50여 명이 참여해 지역 내 어르신 800여 명을 위한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소중한 밥 한 끼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케이메디허브 임직원들은 다른 봉사자들과 함께 식사 배식, 설거지 등 마지막 뒷정리 봉사까지 깔끔하게 펼치며 보람찬 하루를 보냈으며, 재단은 봉사활동 참여와 함께 대구적십자사에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코로나바이러스 거리 두기가 완화되면서 무료급식 행사가 재개된다는 소식을 듣고 봉사활동에 나서게 됐다”며 “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한 끼 식사가 쌀쌀한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덥혀주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