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인다" 랭킹닭컴, 만보기 서비스 오픈

2023-11-16 16:22
  • 글자크기 설정

1000 걸음마다 포인트 지급

랭킹닭컴 만보기 서비스 이미지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가 새롭게 선보이는 랭킹닭컴 만보기 서비스.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랭킹닭컴 만보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랭킹닭컴 만보기는 사용자 휴대폰에서 측정된 걸음 수와 위치 정보를 통해 걷기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랭킹닭컴 애플리케이션(앱) 내 ‘만보기’ 탭에 접속해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1000 걸음을 걸을 때마다 랭킹닭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하루 동안 이동한 거리와 소모 칼로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래와 비교해 얼마나 걸었는지 비교도 가능하다.

현재 랭킹닭컴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1000 걸음을 걸으면 50포인트를 지급한다. 1만 걸음 미션을 달성할 시 5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500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1000 걸음을 걸을 때마다 10포인트를 지급한다. 하루 최대 1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건강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만보기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가장 먼저 발 빠르게 움직여 고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오는 30일까지 고객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한다. 총 10만개의 건강 식단 기부를 목표로 1000 걸음당 간편건강식 1개를 적립한다. 하지만 15일 기준으로 만보기 서비스 론칭 5일 만에 1억 걸음을 조기 달성하면서 목표를 상향 조정하고, 5억 걸음 달성 시 추가 5만개의 간편건강식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