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허명행 감독·마동석 '황야', 넷플릭스서 공개

2023-11-02 14:21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시계방향 마동석 이희준 노정의 이준영 사진각 배우 소속사
(왼쪽부터 시계방향) 마동석, 이희준, 노정의, 이준영 [사진=각 배우 소속사]
'범죄도시' 시리즈 허명행 무술 감독의 첫 연출작 '황야'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세계 멸망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소재로 흥미를 자극하는 '황야'는 '범죄도시', '유령', '헌트', '부산행',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무술 감독을 맡아 실감 나는 액션을 선보여 온 허명행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다. 

특히 '황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액션 영화 시리즈 '범죄도시'에서 빈틈없는 호흡을 맞춰 온 허명행 감독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원하고 타격감 있는 액션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허명행 감독과 국내외를 넘나들며 ‘장르가 마동석’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마동석이 '황야'에서 어떤 시너지를 빚어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여기에 영화 '오! 문희', '남산의 부장들', '1987' 등에서 선악을 가리지 않는 강렬하고 탄탄한 연기로 사랑받은 이희준,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D.P.', 영화 '용감한 시민'을 통해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이준영, 드라마 '그 해 우리는', '18 어게인'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존재감을 보여준 노정의의 캐스팅은 넷플릭스가 선보일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한편 '황야'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D.P.',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정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와 '범죄도시' 시리즈로 대한민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빅펀치픽쳐스, 탄탄한 프로덕션 노하우를 갖춘 노바필름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서 공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