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레트로' 기반 컨셉 눈길

2023-09-18 09:09
  • 글자크기 설정

내달 4일까지 운영…다양한 경품·이벤트도

LF챔피온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의 모습 사진LF
LF 챔피온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F]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컨셉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유플랙스관 4층에서 다음달 4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챔피온의 이번 ‘23 FW시즌’ 메인 컨셉인 ‘레트로(Retro)’를 기반으로 100년 이상 브랜드를 영위한 역사를 가진 챔피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내부를 꾸몄다.
 
특히 방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셀카존에서는 거울과 신문으로 현장을 꾸며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함께 브랜드 발전 단계를 방문자들이 직접 이해할 수 있게 구성했다.
 
추가로 벨벳을 주요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해 현장의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챔피온이 가진 의류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 높은 품질을 연관 지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챔피온의 아이코닉 제품인 ‘리버스 위브 스웨트셔츠(맨투맨)’를 비롯한 FW의 신상 레트로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메인상품으로 제안하고 있는 벨벳 셋업 상품은 색상별로 다양하게 전시돼 있어 직접 입어보고 구매까지 가능하다.
 
챔피온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말에 현장을 방문해 구매비용 5만원당 1회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챔피온 C로고 볼캡 모자부터 아대, 헤어밴드 등 챔피온 액세서리 제품을 랜덤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추가로 챔피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포토존 촬영 등 미션을 수행하면 챔피온 굿즈 스티커를 증정하고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챔피온 신상 벨벳 셋업 상품과 비니, 양말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챔피온 관계자는 “챔피온 미국 본사에서는 각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브랜드 콘텐츠를 기획하는 새로운 챔피온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며 “챔피온의 레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 중이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