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카톡 선물하기' 제품 라인업 강화..."추석 모바일 선물시장 공략"

2023-09-15 10:53
  • 글자크기 설정

간편함·기능성 높인 제품 잇달아 신규 입점

정관장 활기력부스터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부스터Liver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선물시장을 겨냥한 상품 구색을 강화해 대표 건강선물로서 지위를 굳건히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활기력부스터Liver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ET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등이다. 

먼저 정관장은 액상형 홍삼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로 담아낸 밀크씨슬을 더한 이중복합제형 ‘활기력부스터Liver’를 출시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식품 첨가물 없이도 쉽게 녹는 고품질 밀크씨슬을 결합, 바쁜 현대인들이 피로 개선과 간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 액상형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정관장 최초의 이중복합제형 제품인 활기력부스터가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자, 소비자들의 보다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활기력부스터Liver를 새롭게 선보였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실제로 활기력부스터는 지난 2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고 지금까지 150만병 이상 판매되면서 간편함과 재미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 취향공략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에는‘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ET’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해당 제품은 활기력부스터 8개입과 자동차 엔진 모양을 본 딴 디스펜서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다. 디스펜서에 활기력부스터를 8개씩 꽂아서 보관할 수 있어, 엔진이라는 컨셉에 맞춰 선물받는 분에게 강렬한 엔진 사운드와 움직임 등의 재미 요소로 삶의 원동력이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간편한 앰플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했다. 에브리타임 브랜드 최초 앰플제형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치커리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더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단일 브랜드 가운데 배송 상품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면서 “간편함과 맛, 그리고 재미 요소를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추석을 앞두고 대표 건강선물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