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3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뽑는다

2023-08-28 08:47
  • 글자크기 설정

내달 10일까지 서류 접수 진행...입사 4개월 후 부점장 승진 기회도

맥도날드가 내달 10일까지 레스토랑 관리직을 공개적으로 모집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올해 3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속적으로 ‘크루(매장 직원)’ 채용 주간, 정규직 공개 채용 등 대규모 채용을 실시하며 국내 고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모집하는 레스토랑 매니저는 모두 정규직으로,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매장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며, 한국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2차 레스토랑 실습 면접, 임원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특히 2차 레스토랑 실습 면접의 경우 최종 합격 이후 수행하게 될 매장 업무를 미리 경험하는 단계다.

또 맥도날드는 체계적인 실무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외식 경영 전문가로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입사한 이들에게는 4개월 후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주어지며, 추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지역 관리자 등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더 나아가 본인의 역량에 따라 본사의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에서 보다 폭넓은 커리어를 경험할 수도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대규모 채용을 통해 국내 일자리 창출에 꾸준히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글로벌 외식 브랜드에서 외식 경영 전문가로서 커리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