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가 올해 3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지속적으로 ‘크루(매장 직원)’ 채용 주간, 정규직 공개 채용 등 대규모 채용을 실시하며 국내 고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모집하는 레스토랑 매니저는 모두 정규직으로,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매장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다.
또 맥도날드는 체계적인 실무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외식 경영 전문가로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입사한 이들에게는 4개월 후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주어지며, 추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지역 관리자 등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더 나아가 본인의 역량에 따라 본사의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에서 보다 폭넓은 커리어를 경험할 수도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대규모 채용을 통해 국내 일자리 창출에 꾸준히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글로벌 외식 브랜드에서 외식 경영 전문가로서 커리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