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프라다·톰브라운 명품 신상 '쓱세일'서 특가 판매

2023-08-28 08:41
  • 글자크기 설정
'명품 쓱세일' 메인 배너.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 명품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특화 행사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장 눈길을 끄는 행사는 명품 신상 릴레이다. 매일 다른 FW시즌 명품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인다. ‘프라다’, ‘톰브라운’, ‘몽클레어’ 등 인기 명품은 물론, ‘아미’, ‘메종키츠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수량 ‘타임딜’을 전개한다. 이날은 ‘알렉산더맥퀸’, ‘마르니’를 시작으로 ‘미하라야스히로’, ‘르메르’,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등의 인기 의류와 잡화를 하루에 두 가지씩 특가에 판매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특집 라이브를 세 차례에 걸쳐 방송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아울렛 명품브랜드 특집을 진행한다. 29일과 31일 같은 시간에는 봄 여름 시즌오프 특집과 가을겨울 신상품 방송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한 개의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행사는 쓱닷컴 공식 입점 대표 명품 중 하나인 ‘버버리’와 진행한다. 올 가을 즐기기 좋은 버버리 시그니처 백과 스카프 컬렉션이 대표 상품이다. 체크 레더 여권케이스 구매 시 무료 이니셜 각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개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7% 장바구니 쿠폰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SSG머니 1만원을 선착순으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효정 SSG닷컴 명품잡화MD팀장은 “가을을 앞두고 시즌 신상품 물량을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믿고 살 수 있는 쓱닷컴에서 일상을 런웨이로 탈바꿈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