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석 준비] G마켓, '한가위 빅세일' 셀러 모집

2023-08-21 18: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내달 3일까지 2주간 온라인 추석 쇼핑 축제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가위 빅세일 행사는 9월 11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G마켓, 옥션의 판매관리 사이트(ESM PLUS)에 사업자 판매자로 등록한 판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규 판매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한가위 빅세일 기간 동안 광고를 통한 매출 상승을 경험할 수 있도록 광고비를 지원한다. ‘AI매출업 광고’가 처음인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판매관리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기간형 광고(CPP)’ e머니 10만원과 ‘AI매출업 광고’ e머니 5만원 및 10만원 상당의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신규로 이용하는 판매고객이라면 물류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9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스마일배송 보관비를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가위 빅세일은 설 명절기간 진행되는 ‘설빅세일’과 함께, G마켓과 옥션이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명절쇼핑 축제다. 온라인을 통한 명절쇼핑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절 빅세일에 참여하는 판매고객의 매출도 함께 늘고 있다. 실제, 올해 설을 앞두고 진행했던 설빅세일에 참여한 판매고객의 매출은 평시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신선식품 카테고리 셀러의 매출은 평균 209% 증가했으며, 가전 카테고리는 155% 늘었다.

한가위 빅세일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마켓과 옥션의 판매관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G마켓과 옥션의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명절 빅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할 판매고객을 모집한다”며 “광고비, 물류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명절 특수를 준비하는 온라인 셀러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