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장기고객 위한 '한가위 축제' 진행... 24억 규모 사은품 마련

2023-08-21 09:01
  • 글자크기 설정

가입 기간, 결합 회선 따라 생활용품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LG 스포츠 패밀리데이 열고 LG트윈스, LG세이커스 경기 초청 예정

LG유플러스 홍보 모델이 한가위 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오는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장기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한 '최우수 장기고객'을 추첨해 총 5만명에게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2만5000명), LG생활건강 리튠 홍삼진 세트(2만5000명) 등을 선물한다.

'우수 장기고객' 이상 가입자 가운데 7만명에게는 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 등에서 사용 가능한 SPC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일반 장기고객' 이상 가입자 중 10만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커피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전체 사은품 규모는 24억7000만원 수준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장기고객에게는 추첨 결과와 상관없이 LG생활건강샵 15% 할인쿠폰, 신세계면세점 GOLD등급UP+면세포인트 3000원, 위잇딜라이트 반찬한상 2000원 할인쿠폰 등 세 가지 선물도 제공한다.

한가위 축제는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혜택 카테고리 내 '장기고객 혜택'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혜택 확대의 일환으로 오는 9월 중 모바일·홈 상품 고객 대상 'LG 스포츠 패밀리데이'도 개최한다. LG트윈스 9월 야구경기, LG세이커스 10월 농구경기에 초청할 예정이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시구,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오랜 기간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해온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한가위 축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문화, 예술,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