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에 이미 용산센터를 1차로 확장해 이전한데 이어 3년 만에 사무공간을 다시 추가로 확보해 환경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최근 콘센트릭스 CATALYST 코리아의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급성장에 따른 직원 수 증가에 대응하는 기본적인 목적 외에도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는 직원들을 위해 편리하고 쾌적한 업무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회사가 추구하는 ESG 가치를 염두에 두고 전체 철거가 아니라 기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활용 목적과 기능에 맞도록 최소한의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기존 대비 50% 이상 좌석을 추가 확보해 약 220여석 업무 공간을 마련했으며, 사무실 곳곳에 식물을 배치한 플랜테리어로 직원들이 심리적으로 편안한 공간에서 업무도 수행하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조희제 대표는 "급속한 비즈니스 성장에 따른 충분한 사무공간 확보 및 직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직원들이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사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포춘 글로벌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1000여 개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다양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콘센트릭스 CATALYST를 통해 디지털 E2E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