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10월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 개최

2023-08-11 14:19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가 첫 번째 월드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아이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개최 소식을 전했다.

'쇼 왓 아이 해브'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7일~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둘째 날인 8일에는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브가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월드 투어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풍성한 공연 목록으로 기대를 모았다. 오는 10월 복귀를 앞둔 아이브는 콘서트를 통해 신보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가능하며 8월 22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8월 25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VIP 티켓 구매자의 경우는 본 공연 관람과 함께 공연 전 사운드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이브는 2021년 12월 데뷔해 첫 번째 싱글 '일레븐(ELEVEN)',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까지 연이어 신드롬적 열풍을 일으키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를 통해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연간 차트 1위, 틱톡(TikTok) 플랫폼 내 최다 사용 음원 기록, 각종 시상식에서의 신인상과 본상 그리고 대상을 휩쓴 바 있다.

또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초동 11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해 2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것은 물론, 더블 타이틀곡 '키치(Kitsch)'와 '아이엠(I AM)'으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 음악 방송 11관왕('키치' 2관왕, '아이엠' 9관왕)을 차지하는 등 아이브가 아이브의 기록을 넘어서며 4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