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국민음료'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 론칭

2023-08-11 09:00
  • 글자크기 설정

분다버그, 자연발효 제조방식 고수...레몬에이드 신규 출시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 [사진=인터비앤에프]
분다버그가 2023년도 여름을 맞아 2년 만에 한국 시장에 새로운 맛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분다버그 신상품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는 호주에서 자란 유레카 레몬의 상큼하고 진한 과즙과 상쾌한 탄산이 어우러져 달콤시원한 맛을 한 병에 담고 있다.

신선한 레몬 과즙에 탄산수를 섞은 깔끔한 청량감이 특징으로 별도의 재료없이 한 병으로도 레몬에이드의 상큼함을 즐기기 충분하다.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는 한여름 무더위에 단독으로 즐기기 좋고 식사, 캠핑, 홈 바 등 다양한 장소에서 주류와 섞어 간단한 칵테일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분다버그는 1960년에 설립된 가족 경영 브루어리로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자연발효 탄산음료 제조해 온 호주대표 음료 회사다.

호주 전역을 넘어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전통방식으로 제조하는 '분다버그 진저비어'가 있다.

한국 시장에는 이번에 론칭한 신상품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 이외에도 진저비어, 레몬 라임 앤 비터스,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트로피컬 망고 4종이 판매되고 있다. 

분다버그 공식 수입사인 인터비앤에프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맞아 2년 만에 분다버그 신상품을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는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과일인 레몬을 주 재료로 인공 색소 없이 깔끔한 레몬에이드를 한 병에 담았다"고 말했다.

분다버그 트래디셔널 레몬에이드는 이번달 14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공개되며 순차적으로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다양한 체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