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기탁 줄이어

2023-07-18 10:58
  • 글자크기 설정

영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한승훈, NH농협영천시지부장 정재용, 대구은행영천영업부장 서보일, 부강특수산업 대표이사 최원수 성금 기탁

최기문 영천시장왼쪽에게 한승훈 영천시지역 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참가해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영천시
최기문 영천시장(왼쪽)에게 한승훈 영천시지역 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이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참가해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영천시]

연이은 폭염과 집중호우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의 냉방비 지원을 위한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열기가 7월의 태양처럼 영천시에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17일 영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승훈) 100만원, NH농협영천시지부(지부장 정재용) 100만원, 대구은행영천영업부(영업부장 서보일) 100만원, 부강특수산업(대표이사 최원수) 100만원 등 각계각층에서 영천시에 성금을 기탁했다고 18일 영천시가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여름철 폭염에 대비해 취약계층의 냉방비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 전개로 안전한 여름 생활 지원 및 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자는 뜻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성금은 공동모금회의 지원금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의 냉방비 지원에 전액 사용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취약계층이 폭염으로부터 안전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의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