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왕중왕전 맞아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 선보인다'

2023-06-19 14:13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2023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배 경륜․경정 왕중왕전’을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선보인다.

19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우선 21~25일까지 ‘625 적중 왕중왕’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피드온 모바일 앱 프로모션 팝업창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일 2개의 승식베팅 퀴즈를 맞추는 정답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는 지정된 1개 경주의 1~6착 또는 1~7착을 순위에 맞게 맞추기와 지정된 4개 경주의 1,2착 선수 모두 맞추기 등 2개의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정답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스피드온 마일리지)이 주어지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도 제공된다.

또 21일 경정 왕중왕전이 열리는 미사리경정장(경정본장)에서는 본장 입장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푸드트럭을 이용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22일에는 입장고객에게 경품권을 배포해 이날 열리는 결승전 시상식에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경륜 왕중왕전 결승전이 열리는 25일에는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특선 결승 진출선수(7명)가 참여하는 팬 사인회와 가상주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지난해 광명스피돔에서 경륜 왕중왕전 결승 진출선수들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급 선수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오후 1시 2층 스피돔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선착순 300명만 입장할 수 있어 평소 응원하고 있는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보기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서둘러야 한다.

이어 결승 진출선수 모두가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가상주행 시뮬레이터 모의경주를 진행해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후 고객들에게도 동일 시뮬레이터 장비를 이용한 가상주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경륜경주 본연의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