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신세계센텀시티∙롯데광복 12일 확장 오픈

2023-05-12 09:00
  • 글자크기 설정

삼성스토어 신세계센텀시티, 혼수 및 프리미엄 가전 코너 확대

입주 고객 대상 시스템에어컨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

[사진=삼성스토어]

삼성스토어 신세계센텀시티와 롯데광복이 매장 리뉴얼을 통해 12일 새롭게 오픈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부산 핵심 지역 백화점 내에 입점한 이들 매장은 지역만의 특색을 반영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VIP 고객 및 혼수·입주 가전 구매 고객 등을 대상으로 5월까지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신세계센텀시티는 신혼가전과 프리미엄 가전 코너를 확대 운영한다.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에어컨 할인 혜택과 포인트도 지원한다. 삼성전자 가전 구매 후 설치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광복은 백화점 외관의 전면 파사드를 없애고 확장된 941.55㎡ 규모의 매장에서 프리미엄 혜택과 함께 고객들을 맞는다. 백화점 VIP 고객을 위해 라운지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가전 라인업 인피니트 패키지 구매 시에는 추가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사 시즌을 맞아 신규 입주 고객에게는 아파트 타입별 맞춤 패키지를 제안한다. 입주 가전 총 20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샤롯데 영화관람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두 지점 모두 신제품 상담 고객에게 백산수 1병(330mL)과 백산수 구매가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러한 혜택은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멤버십은 현장에서 즉시 가입할 수 있다.

김명훈 삼성전자판매 영업7팀장은 "부산의 랜드마크에 오픈한 두 매장은 앞으로 부산∙경남 지역을 아우르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방문 고객 누구나 삼성스토어에서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