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이너비·바이오코어 10종 美 아마존 입점…글로벌 사업 확대

2023-04-11 09:05
  • 글자크기 설정

CJ웰케어, 미국 아마존에 단독 브랜드 스토어 열어

미국 아마존에 입점한 이너비, 바이오코어 제품들. [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북미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대를 가속화한다.

CJ웰케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하고 단독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이너비’ 제품 4종과 ‘바이오코어’ 제품 6종 등 모두 10종이다. CJ웰케어는 아마존을 교두보로 삼아 세계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인 북미에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입점 제품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북미 시장을 공략하는 주력 브랜드는 국내 최초로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원조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다. CJ웰케어는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북미 시장에서 먹는 보습 제품인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콜렉티브콜라겐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현재 북미 시장의 보습 제품은 대부분 피부에 바르는 형태로, CJ웰케어는 피부 속부터 케어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복안이다.

CJ웰케어는 아마존을 통해 CJ만의 기술력이 반영된 ‘바이오코어 500억 유산균’,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등 고함량∙기능성 제품들을 론칭한다. 북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팬데믹 이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2026년까지 약 15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Shopee)’를 통해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북미 시장에서 K-건기식과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까지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