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아트, 인기 캐릭터 작가 '우키마' 특별수업

2023-03-13 10: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스크림아트]

미술 교육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아트(i-ScreamArts)는 21일부터 30일까지 '우키마X아트봉봉 캐릭터 드로잉 특강'을 아이스크림아트센터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키마 작가는 인기 캐릭터 '병약이'로 잘 알려졌으며, 병약이 인스트그램 팔로워는 64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우키마 작가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기업 캐릭터 디자인, 아티스트 앨범 커버 디자인, 아이패드 드로잉 입문서 출간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아트는 캐릭터 드로잉에 관심이 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특강을 준비했다.

이틀 완성 과정으로 21일, 28일 화요일반, 23일과 30일 목요일반을 운영한다. 특강을 수료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수업 작품 실물 액자, 나만의 캐릭터 굿즈, 아트봉봉 수강할인권을 모두에게 주고, 수업 후기를 남기면 음료 쿠폰을 추첨해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아트 관계자는 "아이들은 자기만의 애착 캐릭터를 하나씩 갖고 있다. 그것을 창의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전문가의 직강으로 실력을 쌓는 기회를 마련했다. 관심 있는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키마X아트봉봉 캐릭터 드로잉 특강 신청은 아트봉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2명 이상 동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아트봉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