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렌그란트, 싱글몰트 12년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서 즐긴다

2023-02-23 13:48
  • 글자크기 설정

트랜스베버리지, 특별 행사 진행

더 글렌그란트 12년 한정판 패키지 [이미지=트랜스베버리지 제공]

프리미엄 주류 수입 유통 브랜드 트랜스베버리지는 특급호텔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 12년 한정판 패키지를 스위트 룸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 룸에서 더 글렌그란트 12년 한정판 패키지를 최고의 호텔 셰프가 준비한 프리미엄 투고 박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는 복합적인 과일, 견과류, 꽃과 오크 등 다양한 맛과 향을 음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 글렌그란트 12년은 화사한 과일향과 바닐라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분 좋은 맛과 향의 밸런스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더 글렌그란트 12년 패키지는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토끼 바틀 스토퍼’로 구성된 한정판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사우나, 수영장, 플레이랩, 피트니스, 아트스페이스 등 여러 혜택이 있는 더 글렌그란트 12년 파라다이스 시티 스위트 위드 프렌즈 패키지 예약은 오는 4월 29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최근 들어 프라이빗한 스몰 럭셔리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소중한 경험을 좀더 특별하게 만드는 품격 있는 주류 문화를 창출해 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