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육아용품, 임산부 서비스, 영유아식품, 가구, 가전 등으로 약 250개 사 1000여 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올해 첫 베이비 페어인 만큼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루셀은 임산부화장품 부문 브랜드 대상 5관왕에 빛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여 임산부, 육아 중인 엄마에게 큰 사랑을 받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라루셀 전 제품은 정제수 대신 항염 특허 성분인 타락스(TARAXⅡ™)를 사용하여 피부 진정, 함염 효과에 탁월하며 피부 고민 별 맞춤 세럼 5종(비타민, EGF, 콜라겐, 히알루론산, 시카)으로 임신 중 겪는 다양한 피부 고민의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그러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라루셀을 직접 체험할 기회가 될 것 같아 기쁘다. 임신 중에도, 아이와 맞닿는 출산 후까지 모든 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제43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와 만 15세 미만,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관람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