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산시 평생학습 활성화 보조금 지원 사업 공모

2023-02-03 07:36
  • 글자크기 설정

2023년 경산시 평생학습 활성화 보조금 지원 사업 공모

경산시의 설레임이 가득한 사람 중심의 즐거운 평생학습을 위해 결성된_연합동아리 공연 모습. 사진은 대경하모니카아카데미앙상블,뮤즈합주단의 공연 모습. [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가 시민들의 지적 열망을 충족하고 헌법 상의 기본권인 '교육 받을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시 차원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경산시는 관내 우수한 평생교육프로그램 발굴·지원을 위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 경산 평생학습활성화 보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
 
경산시는 사업비 1억5000만원을 투입해 △3040 희망잡고 아카데미 4~5개소 △경산시민 독서감상문 대회 1개소 △한방 건강 행복대학 운영 1개소 △우수 평생교육기관 5개소 △우수 학습동아리 17개 동아리(배움·재능 나누리 9, 새내기 8)를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경산지역 평생교육 관련 비영리 기관·단체와 경산시 평생학습관에 등록된 동아리로 신청 기간은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로 평생학습과 평생학습팀 담당자 이메일과 전자문서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경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경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2월 중 심사위원회를 구성, 접수된 신청서를 심의해 지원 대상을 선정할 예정으로 결과는 3월 중 경산시 보조금심의위원회를 거쳐 경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경산시는 "경산시민 누구나 꿈꾸고 가슴 설레는 평생학습을 위해 지역 평생학습 기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경산시민을 위해 체계적인 평생학습 제공과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에는 평생교육 관련 기관·단체 5개소, 경산·수성 연합동아리 등 7개 동아리가 총 6300만원을 지원 받아 많은 시민이 생활 속 평생학습을 누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