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컴바인, 단백질 고함량 간편대용식 '싱컴바인 단백질러' 출시

2023-02-02 16:2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싱컴바인]


헬스앤뷰티 기업 싱컴바인이 포만감과 더불어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간편대용식, ‘싱컴바인 단백질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싱컴바인 단백질러’는 ‘단백질 섭취를 즐기는 사람’과 ‘건강을 위해 단백질에 투자하라’는 중의적 표현을 담은 이름의 제품이다. 
제품 한 병에 담긴 단백질 함유량은 32g으로, 65g의 분말 용량 중 절반가량을 차지한다. 국내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는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용기 분말 제품 중 높은 함량이다. 한 병에 함유된 단백질 32g은 하루 단백질 권장량 중 남성은 55%, 여성은 65%를 채울 수 있는 양이다. 

뿐만 아니라 평소 음식을 통해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마그네슘도 137mg 함유돼 식사 대용뿐만 아니라 운동 후 보충 역할에도 도움을 준다. 

주원료로 높은 포만감으로 유명한 오트밀을 비롯해 병아리콩, 아몬드, 보리, 현미 등을 담아 영양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물 또는 우유 약 300ml를 넣고 분말과 섞은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 또한 용이하다.

싱컴바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단백질러’는 높은 단백질 함유량과 맛, 포만감을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식사를 제때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학생, 부담 없이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다이어트족, 근육량 감소에 걱정이 많은 중장년층 등 모두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