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B, 데뷔 음반 '도약' 티저 공개…K-팝 팬들 이목집중

2023-01-29 15:25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갈무리]

그룹 비엑스비(BXB)가 화려하게 도약한다.

비엑스비 소속사 울프번은 지난 28일과 2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BXB 데뷔 싱글 '도약(跳躍; Fly Away)'의 티저 영상을 순차 오픈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BXB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각 다른 꿈을 꾸며 꿈을 향해 고군분투하는 청춘의 모습부터 풋풋한 일상의 모습까지 담긴 이번 영상은 K-POP 팬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특히 거친 질감과 감각적인 영상미, 아름다운 청춘들의 스토리가 어우러지며 손때 묻은 아날로그 비디오테이프를 재생한 듯 그립고 아련한 향기가 물씬 풍겼다.

BXB는 오는 30일 데뷔 싱글 '도약(跳躍; Fly Away)'으로 가요계 첫 발걸음을 뗀다. BXB는 지훈(보컬), 현우(랩, 댄스), 시우(랩), 하민(보컬), 준(보컬)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BXB 구성원인 지훈, 현우, 시우, 하민은 지난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으로 보다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신곡 '도약(跳躍; Fly Away)'은 Hybrid POP, ROCK 베이스의 업템포 곡으로, BXB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정식 데뷔 전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들려줬던 청춘 3부작 ‘슬픔, 시작, 비행’ 중 마지막 이야기인 '비행'의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담아 눈부신 도약을 이뤄낼 전망이다.

한편 BX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도약(跳躍; Fly Away)'을 발매한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 7시 고양캐롯점퍼스 VS 서울 삼성 썬더스 프로농구 홈경기에서 시투(하민)와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 '도약(跳躍; Fly Awa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