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메가스터디, 24학년도 재수종합반 개강

2023-01-30 09:00
  • 글자크기 설정
 
메가스터디교육 직영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이 다음 달 20일부터 '2024 재수종합반'을 개강한다고 30일 밝혔다. 

2024 재수종합반은 메디컬 계열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인 '메디컬 팀플반'을 운영한다.  모의고사 성적 분석 자료를 토대로 1:1 상담도 진행한다. 또 강북 지역 유일한 남녀 분반 시스템을 적용한 '엘리트 반' 운영으로 국·수·영 수준별 수업을 진행한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종합반의 가장 큰 특징은 수능 대비에 최적화된 6단계 커리큘럼이다. 재수생 학습 패턴에 최적화된 실전형 학기제로 6월·9월 평가원·수능 실전 대비를 위한 학습 단계를 추가 편성한다. 

필수 공통 수업 외 선택·심화 수업 구성이 확대된다. 주 28시간 수업 중 16시간을 선택 수업으로 진행하고 심화 학습도 편성된다.  자기주도학습의 몰입을 높여주는 최신형 독서실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학원은 학생들이 '쾌적한 자습 환경', '우수한 강사진', '강제로 하게 하는 관리' 등을 가장 만족스러 서비스로 뽑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2024 재수종합반'과 관련해 입시 전문가가 특별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달 4일과 11일 오후 2시에는 '2024 재수종합반'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개의 댓글
0 / 300
  • 한편, 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 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한계를 알아야 함.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의 예수회(교황청의 실세)산하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성균관대와 서강대만 Royal대며, 일류.명문으로 지속적 제한을 하는게 옳습니다. 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https://blog.naver.com/macmaca/222842508991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