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가요계의 거목이신 박건호선생님 기리는 행사 참여

2022-12-18 20:06
  • 글자크기 설정

원 시장, 자신의 SNS 통해 "아름다운 선율 즐기는 시간이 되셨기 바란다"

원강수 원주시장 [사진=원주시]

원강수 원주시장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원주문화원에서 가요계의 거목이신 박건호선생님을 기리는 행사가 있었다고 전했다.

원 시장은 "용필의 ‘모나리자’, 나미의 ‘빙글빙글’, ‘슬픈 인연’, 그리고 ‘잊혀진 계절’, ‘아!대한민국’ 전 국민에게 듬뿍 사랑받은 이 명곡들의 공통점, 원주 출신의 박건호 선생님이 작사하신 곡"이라며 "원주문화원에서 가요계의 거목이신 박건호선생님을 기리는 행사가 있었다"고 밝혔다.

원 시장은 "추운 날씨였지만 함께 하신 시민 여러분께서 노래 속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 그리고 겨울밤 낭만을 즐기며 아름다운 선율을 즐기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부탁했다.

[사진=원강수 시장 페북 캡처]

한편, 원 시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2022 강원도 주민자치박람회"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반곡관설동 ‘멋진인생’팀 대상, 주민자치대상 우수사례에서 태장1동 주민자치위원회 장려상을 받았다고 하고 원주를 대표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하신 여러분 모두 축하드린다고 했다.

원 시장은 "앞으로는 주민이 직접 다양한 지역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주민자치 역량이 더욱 더 강조될 것입니다. 오늘의 자리가 주민자치 역량을 증진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틀간 열린 주민자치박람회를 위해 힘써주신 분들 모두 고생많으셨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