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7개 품목 선정

2022-11-29 12:43
  • 글자크기 설정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모집, 12월 12일~13일(2일간) 신청서류 접수

삼척시청 전경[사진=삼척시]

강원 삼척시가 내년 1월 고향사랑기부제 본격 시행을 앞두고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으로 최종 17개 품목을 선정했다.
 
29일 삼척시에 따르면 지난 25일 개최한 시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최종 선정된 답례품은 △농산물(과일․채소, 기름, 쌀) 3개 △축산물(꿀, 한우) 2개 △수산물(건어물, 미역, 다시마) 3개 △임산물(건나물) 1개 △가공품(장류, 전통주․와인, 과일청(잼)․즙류, 육수팩, 육포, 차류(분말․환), 떡․과자) 7개 △지역상품권(삼척사랑상품권) 1개 등 총 17개 품목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삼척시는 답례품 선정을 마치고 곧바로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 모집에 나섰다.
 
시 홈페이지를 통해 25일부터 12월 9일까지 14일간 공고를 하고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신청서를 접수하며,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답례품 공급업체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 대상은 삼척시에 주소를 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선정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며, 신청서류는 삼척시청 총무과 고향사랑T/F팀으로 제출하면 되고,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진헌 총무과장은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이 얼마 안 남은 만큼 12월 말까지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절차를 차질 없이 마치고, 내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답례품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