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째 룩북 공개

2022-11-22 09: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른의 두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의 일부컷]

홈웨어 브랜드 나른은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두번째 룩북(Work Later, Nareun Now)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룩북은 무엇보다도 일상의 '편안함(나른함)'을 최우선시 하는 나른의 FW 홈·이지웨어를 담았다. 특히 이번 룩북에서 정은지는 바쁘고 치열한 일상보다 '나른'과 함께하며,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그녀만의 무드로 보여줬다.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없는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와 함께 즐기는 눈부신 아침 산책, ‘소프트 모달 파자마’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끼며 잠깐 갖는 한낮의 낮잠시간, ‘테리 반집업’과 ‘코지 롱 스커트렁크’를 입고 즐기는 잠깐의 킬링타임용 게임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혼술 시간에 적격인 ‘커프스 파자마’ 등 나른의 제품들은 브랜드가 표방하고 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담은 홈·이지웨어'를 TPO에 맞게 잘 보여준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자칫 한정적인 TPO로 보여질 수 있는 홈·이지웨어의 틀을 깨고 싶었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브랜드 뮤즈 덕분에 여러 페르소나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 정은지님이 브랜드 제품과 룩북 컨셉의 이해도가 높아 훌륭한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라고 전했다.

나른은 두번째 룩북 의 릴리즈를 기념하며, 같은 날부터 동명의 기획전을 시작했다. 정은지의 PICK인 맨살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 맨살 소프트 모달 파자마, 맨살 커프스 파자마 등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가로 제공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 구매 고객 대상 글래드 호텔 숙박권, 나른 홈웨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나른은 앨범 활동, 예능 그리고 드라마에서 다재다능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와의 함께하는 더 많은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