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2차 온라인 설명회 개최

2022-11-18 14:05
  • 글자크기 설정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온라인 설명회 2차를 오는 19일 진행한다. [사진=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는 제34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2차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지난 5일에 진행했던 1차 온라인 설명회 이후 추가 요청이 쇄도해 준비한 앙코르 설명회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며 1부는 2023 공인중개사 시험 팩트 체크, 2부는 쉽고 빠르게 합격하는 시크릿 전략, 3부는 실시간 Q&A를 포함한 고민 해결 LIVE(라이브) 작전 수행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설명회 특별 게스트로는 1회 공법에 고상철 교수, 김희상 교수, 이상곤 교수가 있다. 2회 게스트는 아직까지 미공개이며 1회 라인업이 화려한 만큼 주목받고 있다.

메가랜드는 이번 설명회 관련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온라인 설명회 사전 알림을 신청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Q&A에서 다룰 수험 고민 및 궁금증을 접수하는데, 접수한 이들 중에서도 당첨자를 뽑아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한다. 설명회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LIVE 중 깜짝 선물도 마련했으며, 19일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메가랜드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방법, 공인중개사무소 개업, 공인중개사 취업, 공인중개사 난이도 등에 대한 질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