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 '사회적가치 실천 다짐'

2022-11-17 17:36
  • 글자크기 설정

15일 '사회적가치 실천 다짐식' 열려…관내 취약계층에 2천만원 상당 물품 전달

여수상공회의소 챔버홀에서 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적가치 실천 다짐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사진=여수시]


지난 15일 여수상공회의소 챔버홀에서 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적가치 실천 다짐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전남사회적기업협회 사회적협동조합 여수시지부(지부장 송승하)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 사회공헌 현황 발표, 사회적가치 실천 다짐식, 여수시 사회적경제기업(10개사)의 기부 물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기부 물품으로는 △송광행복타운에서 담요 150개(소라면)를 △송정인더스트리에서 롤스크린과 커튼(동행주간보호센터)을 △쿠키아에서 두부과자 800세트(여수시니어클럽)를 △소셜바이오에서 건강보조식품(여수장애인자립생활센터)을 △바다야놀자협동조합에서 요트투어권(청해다문화센터)을 △자연과세상에서 방역과 포충기 설치(다은노인복지센터)를 △우리노리협동조합에서 후원금과 놀이교구(솔샘지역아동센터)를 △다락방에서 무료 행사지원(미평종합사회복지관)을 △송시마을에서 옥수수찐빵 1,200개(쌍봉종합사회복지관)를 △금오도섬마을방풍에서 건방풍 100개(문수동)를 각각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송승하 여수지부장은 “오늘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후원과 함께 사회적가치 실천을 다짐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어려운 이웃과의 동행을 이어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함께한 박현식 여수시부시장은 “경쟁과 이윤을 넘어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주시는 사회적경제기업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시에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성공과 활성화를 위해 다각도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