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2022 신도리구미호뎐' 성료

2022-08-07 12:15
  • 글자크기 설정

지난달 23일부터 지난 6일까지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에서 관광객 305명 대상으로 실시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2022신도리구미호뎐 진행 모습 [사진=청도군]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2022 신도리구미호뎐’ 야간공포체험 프로그램 실시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이사장 김하수 청도군수)은 지난 달 23일부터 지난 6일까지 매주 토요일(3회),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공원에서 관광객 305명을 대상으로 ‘2022 신도리구미호뎐’ 야간공포체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여름을 강타할 무섭지만 재미있는 신도리구미호뎐 프로그램은 사전예약 오픈 일주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다. 1부에서는 구미호 가면 및 팬시우드 열쇠고리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부적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존 운영과 함께 벌룬쇼&마술공연, 통기타 노래공연 등이 펼쳐졌다.
 
2부에서는 작년보다 더 강력해진 새마을테마파크 내에 공포스러운 귀신분장을 한 스텝들 사이에서 9개의 여우구슬을 숨겨놓은 장소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는 야간공포체험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번에 참가한 가족들은 “실감나게 분장한 귀신을 만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여우구슬을 획득하는 오싹함과 색다른 재미가 있어 청도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간다.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참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우리정신문화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청도가 가진 무한한 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해 관광객들에게 여름하면 생각나는 청도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청도군청 전경 [사진= 청도군]

청도군,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접수 실시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022년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에 대한 열람 및 의견 접수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대상은 올해 1월부터 지난 5월 31일까지 토지 분할·합병 및 건물의 신·증축 등의 변동이 발생한 단독주택 등 개별주택 222호로 개별주택가격을 결정 · 공시하기에 앞서 주택 소유자 등의 의견을 받는다.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제출은 군청 재무과, 읍·면사무소 및 인터넷(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일사편리부동산통합민원)을 이용하면 된다.
 
접수된 의견제출건은 감정평가사의 재검증과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처리결과를 의견제출인에게 개별 통지한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개별주택가격은 지방세, 국세 등 각종 조세 및 부담금 등의 부과 기준으로 활용되는 만큼 관심을 갖고 열람가격이 적정한지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