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핫여름 제품 '팔도비빔장'의 콜라보는?

2022-06-01 17:56
  • 글자크기 설정

'딱 한끼 볶음 시리즈' 2종 출시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이 여름을 맞이해 팔도비빔장과 콜라보 제품, ‘딱한끼 볶음 시리즈’ 2종을 추가 출시했다.[사진=삼진어묵]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부산의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제품을 공개했다. 

지난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는 삼진어묵은 여름을 맞이해 팔도비빔장과 콜라보 제품, ‘딱한끼 볶음 시리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진어묵 ‘딱한끼’ 시리즈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량 제품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어묵과 소스가 구성된 요리 키트이다. 기존 ‘딱한끼’ 시리즈는, 어묵탕, 볶음용, 사각꼬치, 어묵탕소스 4가지로 구성했으며, 이번 팔도와의 협업 제품으로는 ‘딱 한끼 볶음용’으로 선정했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 본부장은 "겨울뿐 아니라 여름에도 어묵을 맛있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면서 "겨울 간식으로 사랑받는 ‘어묵’을 여름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기 위해 여름철 인기 소스인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을 기본 소스로 구성했다" 고 설명했다.

한끼 요리에 적합한 스틱 형태의 팔도비빔장 소스와 볶음 요리용 어묵을 볶으면 간단하게 매콤달콤한 '어묵 볶음'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딱한끼 볶음 시리즈’는 ‘딱한끼 볶음 요리용’, ‘딱한끼 볶음 사각’ 2가지로 출시됐으며,,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소스와 어울리는 어묵으로 구성해,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식감이 일품이다.

‘딱한끼 볶음 요리용’의 구성 어묵 제품은 다양한 볶음 요리로 활용 가능한 야채낙엽, 야채소각, 홍단, 삼말이, 해물네모, 특낙엽이며, ‘딱한끼 볶음 사각’은 삼진어묵의 고급 사각어묵인 200사각 어묵이다.

삼진어묵 ‘딱한끼 볶음 시리즈’ 는 삼진어묵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딱한끼 볶음 사각’은 오는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삼진어묵과 팔도는 각각 공식 SNS 채널에서 해당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