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체험형 인도어 네이처 파크 생긴다

2022-03-17 16:38
  • 글자크기 설정

인도어 파크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형식의 재미 선사

'네이처스케이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는 체험·엔터테인먼트·어드벤처가 결합된 국내 최초 인도어 네이처 파크로 몰입형 전시와 가상현실(VR), 인터렉티브 미디어 콘텐츠 등을 통해 경이로운 자연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사진=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리얼 라이프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리더인 디스커버리와 한국의 인터랙션 및 체험 디자인 회사인 라디칼이 선보이는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가 오는 26일 동탄 라크몽에서 오픈 한다.

'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는  체험·엔터테인먼트·어드벤처가 결합된 국내 최초 인도어 네이처 파크로 몰입형 전시와 가상현실(VR), 인터렉티브 미디어 콘텐츠 등을 통해 경이로운 자연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모험의 동반자인 스피릿 애니멀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인도어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영국 미디어 개발사 작품의 ITEOTA는 맞춤형으로 제작된 360° VR 영상과 영국 그리즈데일 숲 현장 사운드 스케치로 감각적이고 예술적으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VR을 통해 4계절의 밤하늘과 별을 감상하고 우주와 지구의 탄생을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그 외에도 미디어월의 스피릿 애니멀과 함께하는 자유낙하, 인터렉티브 MR클라이밍 등을 통해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공간마다 테마의 특징을 표현할 수 있는 BGM과 특수 조명을 통해 더욱 현장의 몰입감을 높인다.

파크 콘셉트를 보면 위대한 모험가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정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고 자연을 체험하는 것으로, 사막, 숲 등 자연의 신비로움과 어드벤처 도전을 통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며 진정한 모험가가 되어가는 이야기로 구성되었다.

스피릿 애니멀과 함께 위대한 모험가가 남긴 단서를 찾는 다채로운 모험에 도전하고 기존 인도어 파크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형식의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디스커버리 네이처스케이프]

입장 시 전달받은 D밴드를 공간마다 설치되어 있는 D보드(스캐너)에 태깅하며 체험을 진행하고 본인의 성향에 맞는 모험의 동반자인 스피릿 애니멀과 매칭된다. 스피릿 애니멀과 함께 위대한 모험가가 남긴 단서를 찾는 다채로운 모험에 도전하고 교감하는 등 기존 인도어 파크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형식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라디칼의 이강우 대표는 “디스커버리사와 함께 새로운 개념의 인도어 네이처 파크를 선보일 날이 얼마 남지 않아 더 좋은 서비스와 생생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과 만날 날을 설렘과 기대감으로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감사 이벤트로 씨앗을 심어 바질을 키울 수 있는 가든백 크라프트를 모든 방문고객에게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며 모든 시설은 코로나19 방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