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 4월 론칭

2022-03-17 10:44
  • 글자크기 설정

무신사가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를 론칭한다.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포츠 의류부터 신발, 용품 등을 아우르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플레이어’를 4월에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무신사 플레이어는 구기 종목을 비롯해 실내 운동에서 등산·캠핑 등 아웃도어까지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품목을 다루는 ‘스포츠 전문 플랫폼’을 지향한다. 

무신사는 오는 4월 중순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독립 운영하게 될 ‘무신사 플레이어’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취급하는 운동 종목에는 축구·야구·농구 등 구기 외에도 배드민턴·테니스 같은 라켓 스포츠도 포함된다. 또 아웃도어 기반의 등산, 캠핑뿐만 아니라 자전거와 수영·서핑, 보드 등 최대 20개 종목까지 취급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또한 론칭 시점에 맞춰서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등 500여개 브랜드의 기능성 의류부터 신발, 라켓이나 헬멧 같은 안전 장비까지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계절별 인기 종목이나 글로벌 대형 스포츠 이벤트 시기에 맞춘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스포츠를 좋아하고 진심으로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모두의 플레이(PLAY)가 시작되는 곳, 플레이어(PLAYER)’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매달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포츠 인플루언서 크루’를 소개하고, 종목별로 동기부여가 될 만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히 운동 의류나 용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 나아가 건전한 스포츠 문화 정착에도 기여하겠다는 목표다. 

임민영 무신사 스포츠 카테고리 오너는 “스포츠 종목별 전문성을 확보해 국내 스포츠 패션 산업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한편 신규 브랜드 발굴을 통해 스포츠 관련 시장 확대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데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