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 성료

2022-03-10 20:56
  • 글자크기 설정

공공임대 550호, 민간임대 3578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5월부터 입주 시작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전경 [사진=인천도시공사]

인천도시공사는 지난 3월 4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입주예정자 사전방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더샵 부평센트럴시티는 수도권 첫 공공지원 민간임대 연계형 정비사업으로 진행된 지하2층~지상49층, 28개동, 총 5678호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이다.

토지등소유자를 대상으로 분양한 1550호, 공공임대 550호, 민간임대 3578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5월부터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방문 행사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 중 하나로, 아파트 준공 및 입주에 앞서 입주예정자가 직접 주택 내부 마감 상태를 최종확인해 하자 등 불편 사항에 대해 사전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시행됐다.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QR코드를 통한 신원확인, 모바일 앱을 통한 A/S접수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되었다.
 
한편  예비입주자들은 대규모 단지 내부의 다양한 조경시설물과 사업부지 내의 어린이 공원 등이 잘 정비되어 있었고, 많은 세대 수에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사전점검이 완료되어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다.

실제로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단지 내에는 자연과 소통하는 힐링공간인 캠핑가든, 아이들의 피서 및 놀이를 위한 어린이 물놀이장과 테마별 놀이터, 가족 체험 농장인 가든팜 조성 등 각종 편의시설 및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단지 내 전체를 순환하는 왕벚나무 산책로 및 공원 또한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생활 공간을 선호하는 예비입주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천도시공사 이승우 사장은 “입주 예정자 사전방문행사를 통해 입주대비 마감품질을 확보하여 더샵 부평센트럴시티 아파트가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