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8개 단계는 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로 이뤄진다.
천녹은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천녹정’은 녹용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제품이다. ‘천녹정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파우치타입이다. ‘천녹강환’은 낱개포장으로 간편하게 씹어 먹는 환(丸)타입이다.
여성을 위한 맞춤형 녹용 제품인 ‘천녹W’도 있다. 4가지 전통원료인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의 사물(四物)과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인 연자육, 약쑥, 익모초, 솔싹 등을 더해 여성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의 인기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