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시즌은 오는 9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뮤지컬 갈라쇼 '뮤시즌 콘서트 2021 - 리프라이즈(Reprise)'를 온·오프라인으로 연다고 27일 밝혔다.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는 뮤시즌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함께한다는 의미다. 시즌1에서 활약한 배우 옥주현·규현·이지혜·이창섭과 함께 프로그램 MC이자 음악감독인 김문정이 이끄는 '더피트 오케스트라'가 출동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위키드', '레베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디바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규현은 '뮤시즌'의 MC이자 뮤지컬 배우로서 '웃는 남자', '베르테르'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베르테르', '팬텀' 등에 출연해 섬세한 표현력과 청아한 목소리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이지혜, '마리앙투아네트'를 통해 대세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이창섭도 함께한다.
'뮤시즌'은 seezn 오리지널 뮤지컬 토크 예능으로 매달 뮤지컬 한 편을 선정해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비하인드 토크를 전한다. 지난 2020년 7월 뮤지컬 '렌트'편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1편의 뮤지컬을 선보였다.
공연은 롯데콘서트홀 현장 관람과 온라인 생중계 두 가지로 제공된다. 온라인 생중계는 seezn 애플리케이션(앱)과 웹페이지, 올레tv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시청자는 단추tv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관람하면 된다.
예매는 현장 관람과 온라인 생중계 모두 8월 27일 오후 4시 시작한다. 현장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와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Reprise' 오프라인 공연 R석 티켓 2매와 시그니엘 서울 호텔 1박 숙박권(조식 포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1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 생중계 패키지는 seezn과 올레tv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생중계 영상 이외에 공식·미공개 포스터, 뮤시즌 배지를 추가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케이티시즌 관계자는 "오는 9월 6일 뮤시즌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한번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seezn은 앞으로도 이번 콘서트처럼 오리지널 콘텐츠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