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 ‘KASSETTE’ 판매 시작

2021-08-09 10:35
  • 글자크기 설정

지난 3월 예약판매를 진행한 ‘KASSETTE’, 완판 이후 본 판매 재개

8월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제품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진=KT 제공]

KT가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로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전국 주요 15개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전 예약판매로 완판된 ‘KASSETTE’는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으려 하는 MZ세대에게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불러일으킨 아이템으로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고객들의 추가 구매 및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 등 시장 호응에 힘입어 다시 판매하게 됐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 ‘Rewind:Blossom’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백현(EXO), 도영(NCT), 아이즈원, 어반자카바, 산들, 다비치 강민경, 하성운, 원슈타인, 박문치, 유승우 포토 카드와 포스터 △EXO 백현, NCT 도영, 아이즈원의 실사 스티커와 스페셜 히든트랙 △아이즈원 손글씨 스티커 △레트로 스타일의 노트와 캘린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판매가격은 12만1000원이다. KT 매장을 방문하면 11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10% 할인된 9만9900원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shop.kt.com)에서는 17일부터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12만1000원이다.

KT는 본격적인 판매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 방문 이벤트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백현(EXO), 도영(NCT), 하성운 사인 노트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8월10일부터 9월 말일까지 ‘KASSETTE’ 감성 사진전을 연다. 사진전에서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신형 아이맥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KASSETTE 공식 인스타그램 (@kt_kassette) 또는 트위터 (@KassetteK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MZ세대 취향 저격 감성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공감하고 친근한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