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업체, '봄대전' 맞붙었다···에이스 vs 시몬스 어디 택할까

2021-02-19 09:13
  • 글자크기 설정

에이스침대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에이스침대 제공]


국내 대표 침대 매트리스 업체인 에이스침대와 시몬스침대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앞두고 혼수·이사철 할인 및 특별전으로 맞붙는다. 

에이스침대는 대표 사은 행사인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시몬스침대는 현대백화점 리빙행사에 참여한다.
에이스침대는 다음 달 21일까지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 행사로 매년 봄을 앞두고 정기적으로 열고 있다. ‘더드림페어’에서는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침구 세트를 제공, 침실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한번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울렛 매장 제외)에서 침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소프라움 차렵 이불 세트’와 ‘프리미엄 소프라움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차렵 이불 세트는 솜을 얇고 촘촘히 넣어 만든 가벼운 이불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으며, 호텔 베딩 세트는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구다.

예비 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이라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6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20인치, 24인치 중 택1), 4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 등이 제공된다.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더드림페어’ 이벤트 게시물 공유하면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소프라움 호텔베딩세트, 차렵이불세트와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연다.[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는 가구 성수기를 맞아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전국 주요 현대백화점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는 이날부터 시작되는 봄 시즌 리빙행사에 맞춰 ‘시몬스 리빙페어’를 적극 홍보 중이다.

예비부부와 가족 침대로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 금액별 포켓스프링 베개,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등 사은품 선착순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에게 침대를 선물하려는 학부모들은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을 눈여겨볼만하다.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 저렴한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상품권 지급 여부는 지점마다 다르다.

매장별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여러 제품군이 구비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