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라르고테라(TERRA)’와 ‘라르고솔레(SOLE)’로 제품 라인업을 재편하고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라르고테라는 두께 14mm x 폭 200mm x 길이 1600mm~2000mm의 초 광폭 사이즈로 출시됐다. 유럽연합 안전인증인 CE 마크를 획득했고 포름알데히드·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인체 유해 물질 검출 여부를 조사하는 프랑스 VOC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A+를 받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라르고솔레는 다양한 원목 표면 질감이 특징이다. 제품 규격은 마루 폭을 기준으로 150mm와 190mm로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르고솔레 190/T1 제품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마루의 모서리 면까지 도장하는 마이크로 베벨 도장 공법을 적용했다. 색상은 기본 6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기본 색상 외에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맞춤 생산이 가능하다. 규격은 두께 12.5mm x 폭 190mm x 길이 1900mm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주거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안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들로부터 프리미엄 원목마루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건마루는 원목마루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국내 프리미엄 원목마루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