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 집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VOD 한 편만 봐도 당첨되는 이벤트와 영화·애니메이션 특별관, 할인관 편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영화 VOD를 한 편만 봐도 100% 당첨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다시보기 월정액에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백화점 상품권(3만원권), 치킨, 커피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세상' VOD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케익, 치킨, 편의점 금액교환권(3000원권)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카이라이프는 온 가족을 위한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와 어린이를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VOD 특별관과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을 편성해 서비스한다.
메리 무비 크리스마스 특별관은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그린치', '블랙 크리스마스', '로맨틱 홀리데이' 등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들을 담았다. 일부 영화는 30% 할인된 가격에 소장까지 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크리스마스 영화들을 보고 또 볼 수 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메리 키즈 크리스마스 특별관에는 '겨울왕국', '아이스에이지',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 마을 대모험'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크리스마스 관련 애니메이션들을 대거 편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야외활동 제약으로 집콕 생활 중인 고객들을 위한 '인기영화 반값 행복관'도 운영한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등 인기영화 약 30편을 50% 할인된 가격에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의 이번 크리스마스·연말 특별편성과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