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벤협, 내달 ‘여성벤처 주간행사’ 개최

2020-10-23 17:30
  • 글자크기 설정
한국여성벤처협회(여벤협)는 내달 3일부터 10일까지 ‘2020 여성벤처 주간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성벤처기업의 디지털혁신과 스케일업’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관련 분야의 전문가 강연, 성공 여성벤처기업인 토크쇼, 우수 여성벤처기업 및 스타트업 표창 등으로 주중 4일에 걸쳐 진행된다.

첫날인 11월 3일은 서울대학교 이정동 교수가 ‘스케일업 전략과 축적의 리더십’을 주제로 기조강연을 진행하고,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가 ‘요즘 소비자를 사로잡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여성벤처 스케일업 라이브 토크쇼’를 통해 카일이삼제스퍼 송윤화 대표이사, 이포넷 이수정 대표이사, 뮤직카우 정현경 공동대표가 기업의 성장 경험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위기 극복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한국경제산업연구원 김광석 경제연구실장이 ‘2021년 경제전망’을 발표하고, 셋째 날에는 트렌드코리아 공동저자인 전미영 연구위원이 ‘2021년 소비 트렌드 전망’을 주제로 코로나 이후의 비즈니스 트렌드 변화를 조망할 계획이다.

여성 예비 벤처를 지원하기 위해 올 상반기부터 추진한 여성벤처창업 케어 프로그램과 여대생 창업 아이디어 영상 공모전 우수 창업자에 대한 시상도 같은 날 진행될 예정이다.

넷째 날은 여성벤처기업에 대한 격려의 장으로 마련된다. 자랑스러운 여성벤처기업인 표창과 함께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초청 리더십 토크쇼 “신뢰의 리더에게 길을 묻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시상식 등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여성벤처기업 및 스타트업 대표라면 누구나 온‧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오프라인 참가 인원을 매회 50명으로 제한하며 선착순 접수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한국여성벤처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사진=여벤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