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정재와 박정민은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번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에는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로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박미선이 스페셜 DJ로 출연한다. 이정재, 박정민과 함께 무덥고 습한 기운을 날리는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지난 5일 개봉 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누적관객 222만8422명을 동원했다.
영화 '오! 문희' 측은 11일 "나문희·이희준·최원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하는 '오! 문희' 팀은 차진 호흡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나문희와 이희준은 '라디오 스타' 첫 출연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 분)와 물불 안 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희준 분)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9월 2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