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호·서해바다 동시 조망"…금강주택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분양

2020-07-29 13:42
  • 글자크기 설정

전용 59~84㎡ 총 930가구 규모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 투시도 [이미지= 금강주택 제공]


금강주택은 경기 시흥시 시화MTV(멀티테크노밸리) 공동-4블록에 들어서는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를 분양 중이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0층, 6개동, 총 93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평면 위주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MTV는 21세기형 첨단복합산업단지를 목표로 조성 중인 택지지구로, 시화호와 서해바다의 자연환경과 첨단산업 기반의 업무단지를 포함해 약 996만㎡의 면적에 유통·첨단산업·상업·주거의 기능을 갖출 계획이다. 총 9700여 가구 규모의 주거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1만4000여명 규모의 인구를 갖춘 도시로 조성된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시화MTV 중심 입지에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의 시화호와 서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와 유치원, 초·중학교 부지가 맞닿아 있어 길을 건너지 않아도 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시화MTV 인근으로 제2외곽순환도로(인천~안산 구간)가 2022년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2024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 복선전철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서울과 인접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또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을 통해 광역 이동도 수월하다.

시화MTV의 중심 상업지역인 거북섬 상업시설과 인접해 있다. 아울러 인공서핑 복합해양관광단지인 '웨이브파크(예정)'가 가까이에 있고, 아쿠아테마파크(예정), 해양생태과학관(예정), 아쿠아펫랜드(예정) 등 해양관광의 중심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는 물론, 대부분의 가구를 4베이 구조(일부 5베이) 판상형으로 설계해 더 넓은 공간활용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또한 각 평면마다 드레스룸, 알파룸 등 더 폭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설계를 적용했다.

시흥 금강펜테리움 오션베이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안전한 모델하우스 관람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통해 방문객을 맞이한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기 어려운 수요자들을 위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