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설 연휴를 위한 추천 콘텐츠와 검색 컬렉션 공개

2020-01-25 10:11
  • 글자크기 설정
2020년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설 연휴를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설 연휴를 위한 추천 콘텐츠' 검색 컬렉션과 함께 설 연휴 귀경길 추천 콘텐츠를 25일 공개했다.

넷플릭스 검색 컬렉션은 넷플릭스가 스트리밍하고 있는 콘텐츠를 특정 주제나 내용에 묶어 제공한다. 넷플릭스는 지난해 11월 회원들이 손쉽게 한국 콘텐츠를 발견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한국이 만든 콘텐츠(Made in Korea)' 검색 컬렉션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검색 컬렉션은 한류 콘텐츠가 더욱더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한국 콘텐츠를 좋아하거나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해외 팬들이 한눈에 한류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게 돕는다.

넷플릭스의 검색 컬렉션은 PC에서 화면 상단에 위치한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선택하면 장르 옵션 중에서 찾을 수 있다. 스마트TV 시청자는 홈 화면에서 화면의 상단을 클릭하면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 및 태블릿 pc 사용자는 화면 상단 넷플릭스 로고 왼쪽의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선택하면 전체 장르가 보여진다.

이번 설 연휴가 주말과 겹치면서 유난히 짧아 도로 교통 사정이 많이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넷플릭스가 소개하는 '설 연휴를 위한 추천 콘텐츠' 검색 컬렉션과 귀경길 추천 콘텐츠는 어떤 콘텐츠를 시청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설 연휴 추천 콘텐츠는 이동 소요 시간에 따라 감상하기 좋은 콘텐츠를 포함했다. 넷플릭스에는 무제한 다운로드 기능에 더불어 와이파이만 연결되면 시청하던 시리즈의 다음 에피소드까지 받아주는 스마트 다운로드 기능이 있어 이동 중에도 데이터 걱정 없이 마음껏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 PC,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귀경길이나 여행과 같은 이동 중에도, 목적지에 도착해서도 끊김 없이 이어 감상이 가능해 몰입감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설 연휴 귀경길을 채워줄 시간 순삭 넷플릭스 콘텐츠[사진=넷플릭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