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통바닷가재해물탕 공개

2020-01-17 19:38
  • 글자크기 설정

해물이랑아구랑, 계수나무향 한식뷔페 등 맛집 소개

[사진=생생정보통]


통바닷가재해물탕, 해물이랑아구랑, 계수나무향 한식뷔페 등 지역 곳곳에 숨어 있는 맛집이 화제다.

KBS 2TV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17일 오겹살과 해물탕 등 맛집을 소개했다.
‘수수열전’ 코너에서는 인천 중구 소재 칼집 꽃 오겹살을 판매하는 제주연탄고기 본점과 통바닷가재 해물탕을 파는 해물이랑아구랑이 등장했다.

연탄고기는 기름을 쭉 빼 고소하게 구워지고, 연탄의 향이 남아 있어 감칠맛이 난다. 통바닷가재를 넣은 해물탕은 얼큰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이어 ‘리얼가왕’에서는 5500원에 닭볶음탕을 무한으로 제공하는 계수나무향 한식뷔페를 방문했다. 뷔페에서는 닭볶음탕을 포함해 선짓국, 호박죽, 동치미, 고사리, 샐러드 등 15가지 음식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여기에 동태찌개와 도토리전‧돌솥밥을 제공하는 청해동태생태찌개집도 방송을 탔다.

'어머나 투어' 코너는 삼사해상 산책로와 창포말등대, 동광어시장, 대게빵으로 소문난 경북 영덕이 소개됐다.

1984년 6월 영덕읍 창포리 창포말(菖蒲末)에 세워진 창포말등대는 창포말 끝단에서 동해를 비춘다. 지난해에는 해양수산부가 지정하는 '10월 이달의 등대'로 선정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