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페'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쇼핑 특화카드

2019-11-07 08:33
  • 글자크기 설정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시작된 가운데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 특화 카드에 관심이 쏠린다.

7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NH올원 파이카드는 온라인 쇼핑과 추가 선택한 1~2개 업종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1개 업종 선택 시 10~20%, 2개 업종 선택 시 7~15%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선택 가능한 업종으로는 주유·이동통신·대형마트·의료·해외 영역이 있다. 추가로 커피전문점 20%, 대중교통·편의점·배달앱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의 카드의 정석 쇼핑(SHOPPING)은 온·오프라인 쇼핑 영역에서 10%를 청구할인을 해주는 카드다.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5% 추가 할인이 되고, 커피 업종에서 10% 청구할인이 된다. 주말에는 4대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을 청구 할인 해준다.

신한카드 쇼핑(Shopping) 역시 온·오프라인 쇼핑 영역에서 10%를 할인해준다. 여기에 커피·다이소·올리브영·온라인서점·주유·마켓컬리 10% 청구할인이 가능하고, 해외 이용 금액은 5% 캐시백 된다.

신한카드 딥스토어(Deep Store)는 주말에 복합 쇼핑몰과 대형마트에서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생활쇼핑 영역은 요일에 상관없이 10~15% 할인되고, 주말에 롯데시네마 현장 예매 시 5000원 할인, 커피전문점·제과점 10% 결제일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카드는 대형마트·홈쇼핑·온라인쇼핑몰·인터넷 면세점에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 통신·아파트 관리비·편의점·커피 업종 5~10%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롯데 라이킷온(LIKIT ON) 카드는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10% 결제일 할인을 해준다. 모든 온라인 이용 건에 있어서는 5%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든 해외 이용 건과 통신요금 5~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쇼핑 특화카드는 생활비 카드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라며 "온라인쇼핑과 오프라인 쇼핑 중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 확인 후 카드를 발급받아야 한고, 자주 가는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도 필수"라고 말했다.
 

[사진=카드고릴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