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롯데백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 특별 판매

2019-09-27 16:36
  • 글자크기 설정

영양군은 9월 27~10월 3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 특별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영양군 제공]

경북 영양군은 9월 27~10월 3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 특별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서 영양고추유통공사 및 남영양농협, 고추 재배농가가 참여한다.

국내외 최대 규모의 고추 일괄처리 시스템과 미국 FDA, GAP 지정, HACCP, ISO2200 인증 등 위생시설을 갖춘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빛깔찬’ 고춧가루, 고추장 등 고추 제품과 HACCP 인증 및 지리적표시등록, 경상북도 우수 농산물 지정을 받은 남영양농협의 햇살촌 고춧가루 및 화건초, 태양초 등 다양한 고추 제품을 구성해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영양고추 홍보·판촉을 위해 선발된 영양고추아가씨가 참여하며, 부산지역 소비자들에게 영양고추의 우수성을 직접 홍보할 계획으로 행사시 영양고추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빛깔찬’ 고춧가루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김장을 준비하는 부산 시민들에게 청청 영양에서 생산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영양고추를 비롯한 영양군 우수 농·특산물을 이번 행사를 계기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연중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