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추석맞이 할인 실시…안전한 귀성·귀경길

2019-09-03 08:54
  • 글자크기 설정
다이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오는 5일까지 안전 필수품인 유아용 및 주니어 카시트와 외출용품 유모차, 아기띠 등을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차량 이동이 많은 추석에는 교통 사고 발생률이 높아 아이들의 경우 전용 카시트 착용이 필수다. 다이치는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한 가격으로 유아용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의 인기 제품을 최대 34% 할인한다.
 

다이치 추석맞이 특급혜택 안내 이미지 [사진=다이치 제공]

이벤트 품목은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과 아이의 연령에 따라 확장이 가능한 ‘브이가드(토들러·주니어)’, ‘퍼스트세븐플러스’, 주니어라이트’ 등 카시트 제품 6종이다. 이 중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 ‘브이가드’는 한 번의 구매로 약 12개월부터 12세까지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어깨 확장형 카시트다. 헤드레스트 높이와 어깨 넓이가 V자로 동시에 확장이 가능해 아이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지난 6월 출시된 이후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절충형 유모차 ‘앨리’를 비롯해 ‘루이 올인원 아기띠’, ‘루이 스포츠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 ‘힙시트 벨트’ 등 신제품 유모차와 아기띠를 각각 30%, 47% 할인해 소비자의 가계 부담을 줄였다.

사은품으로는 선바이저, 헤드서포터, 컵홀더(카시트), 어깨침받이, 슬리핑후드, 인서트패드(아기띠), 풋머프, 이너시트 등 다채로운 유아용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면 연휴 전 제품을 출고해 추석 전에 받아볼 수 있도록 빠른 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추가 할인 혜택으로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 신규 가입하면 5%할인 자동 쿠폰을 지급한다. 카드사 제휴 서비스인 ‘다이치페이’를 통해 100만원 이상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볼 수 있으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OK 캐쉬백 포인트를 제시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추석 연휴 전후로 교통 사고 발생률이 급격하게 증가하기 때문에 운전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돼 어린 아이들이 타고 있는 차량에는 카시트 장착이 필수”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한 가격으로 카시트와 외출용품을 구입하고 자녀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