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레일과의 제휴로 하나로패스, 내일로패스, 코레일패스 등을 이용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은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를 최대 45%까지 저렴하게 탑승할 수 있다.
서울시티투어버스 탑승권 구매 시 열차 패스를 제시하면, 내일로패스 이용자는 45%, 하나로패스 및 코레일패스 이용자는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는 광화문뿐만 아니라 서울역과 용산역에 티켓박스를 운영하고 있고, 도심∙고궁 코스를 탑승할 수 있는 정류장도 있기 때문에 코레일 이용자들이 손쉽게 서울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해 서울 시내를 관광할 수 있다.
강남역을 중심으로 순환하는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 어라운드 강남 코스에 탑승, 롯데월드타워 정류장에서 하차한 후 서울스카이 전망대에 올라 서울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미지 서울시티투어버스㈜ 마케팅 전략실장은 “최근 서울시티투어 타이거버스는 코레일 및 롯데월드타워와 업무 제휴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서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울시티투어버스㈜(구. 허니문 여행사)는 지난 2000년 국내 최초로 시티투어버스 서비스를 도입한 기업으로, 19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버스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도심고궁, 서울 파노라마, 어라운드 강남, 야경 코스 등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총 4개의 순환코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12개국의 언어로 안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