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쥬비스 다이어트 모델료 얼마길래…前모델 김태우 사례보니

2019-08-27 06:55
  • 글자크기 설정

김태우, 요요현상으로 출연료 절반 배상금으로 낸 것으로 알려져

작곡가 겸 가수인 유재환이 연일 화제다.

27일 오전 유재환은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 1위에 올라있다. 이는 전날에 이어 이틀 연속 실시간검색 상위권에 포함된 것.

유재환이 이처럼 화제가 된 것은 4개월 만에 32kg을 감량해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공개했기 때문이다. 그는 헬스케어 그룹인 쥬비스 다이어트 업체 모델로 선정돼 102kg에서 72kg까지 감량해 성공적인 다이어트 사례를 공개했다.

유재환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전날에는 업체명 ‘쥬비스’까지 실시간검색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환의 광고모델료에 관심이 쏠렸다.

앞서 쥬비스는 노유민, 천명훈, 김태우, 다나 등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이 가운데 노유민, 천명훈, 다나는 체중 감량에 성공, 현재까지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김태우는 체중 관리에 실패했다. 앞서 김태우는 광고모델료로 1억3000만원을 받았지만, 체중이 급격히 불어나는 요요현상으로 모델료 절반을 배상금으로 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근거로 유재환도 이와 비슷한 광고료를 받았을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한편 유재환은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하며 “본 적 있었지만 본 적 없는 새로운 음악인이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헬스케어 그룹인 쥬비스 다이어트 공식 블로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