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내용은 게임 업데이트다. ‘무더위 특집#2 <더위 먹은 수박을 격파라>’ 이벤트가 종료됨에 따라 ‘무더위 특집#3 <더위 먹은 몬스터 퇴치 작전>’가 새로운 이벤트로 추가된다.
이번 이벤트는 일일 퀘스트인 ‘써니의 부탁’이 진행된다. 특수 던전인 ‘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하면 햇빛조각 100개를 얻을 수 있다.
햇빛조각은 △드래곤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 △일반 던전 시간 충전석 △버림받은 땅 시간 충전석 △정령의 무덤 시간 충전석 △이글거리는 햇빛 △써니의 신비한 장비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글거리는 햇빛은 8월 한달 간 이벤트 상인인 써니에게 매일 계정당 1개를 구매할 수 있다. 20개 획득 시 이를 활용해 희귀 변신 카드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와 클래스케어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군주의 경우 브레이브 웨폰 스킬이 73레벨부터 3레벨 단위로 적용되는 근거리 대미지와 명중 수치가 증가한다.
기사는 카운터 어택과 카운터 배리어의 스킬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요정은 엘븐 그레비티 스킬 그룹이 액티브에서 패시브로 변경되고 마법사는 홀리 워크 스킬 지속 시간 증가, 브레이크 미러 스킬 발동 확률이 증가한다.
전체 서버 통합 계정당 3회만 구매할 수 있는 ‘판도라의 빛나는 변신 상자 패키지’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출시된다. 다이아 1200개, 상급 변신 뽑기팩 11회권 등을 제공한다.